■ 품질 보증 규정
• 제품 제조상의 결함이나 하자에 대한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단, 아래의 경우에는 수리에 관한 비용이 청구되거나 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- 품질보증기간과 관계없이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경우
- 정품인증카드, 영수증 등 구매관련 증빙서류가 없는 경우
- SUPPORTLIGHT AS팀이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은 경우
• 모든 렌즈는 소모품에 해당하여, 제조상의 결함이나 하자로 인한 경우에만 교환해드립니다.
• 기타 사항은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
■ 취급 시 주의사항
• 소금물에 젖었을경우 반드시 흐르는물로 세척후 닦아서 케이스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• 선글라스를 보관하실경우 렌즈가 위로 오도록 보관하시는게 좋습니다.
• 고온에서 장시간 보관시 변형될 위험이 있으므로 고온에 장시간 노출은 피하셔야 합니다.
■ AS 접수 방법
SUPPORTLIGHT는 공식 오프라인 / 온라인 스토어 또는 공식 거래처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A/S를
제공합니다. 단, 상품 구입 시 제공하는 정품인증카드가 없는 경우 서비스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[AS접수 방법]
택배를 통한 접수
1. A/S 문의를 02-3144-6742로 접수해주세요.
2. 전화 확인 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.
서울시 마포구 성산동 208-1 보영빌딩 4층
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제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됩니다.
[진행상황 및 소요 기간]
A/S에 소요되는 시간은 부품 현황이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• 수리 서비스의 진행 상황은 문자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비용, 기간 등 전화 상담을 원하실 경우 따로 메모 해주세요.
• 유상 수리는 입금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수리 진행이 지연됩니다.
자세한 A/S 진행 상황 및 소요 기간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02-3144-6742으로 문의해주세요.
[배송 비용]
• 택배로 발송하실 경우에는 배송 비용을 선불로 납부해주세요.
A/S가 완료된 제품은 SUPPORTLIGHT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.